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인 시즌2 달라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48

    >


    안녕하세요. 전에 시즌 리뷰를 쓰고 다들 발암과 난리를 쳤던 넷플릭스 드라마가 하과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더 레인입니다.아래가 제가 쓴 리뷰예요 지난해 5월 정주행하고 쓴 것이지만, 이번에도 역시한 쉬지 않고 달려오더군요. ​ ​ https://blog.naver.com/flyingchichi/22일 2735582일 3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더 예기했다고 말했지만.나는 레인 시즌 2,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덴마크에서 만들어진 드라마이기 때문에 좀 다른 부분도 있거든요.확실히 시즌 스토리보다 더 재미있어지고, 주인공들의 성장만큼 드라마 자체도 이 스토리가 다듬어진 느낌이 듭니다.아래의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레인 시즌 2마지막 회에 본인 오헥스포은 쓰지 않을께요. ​​


    >


    벙커에서 자신을 찾아온 남매는 우여곡절 끝에 아버지가 계신 아폴론에 가게 되지만 결국 라스무스의 병도 못 고치고 아버지는 돌아가시게 됩니다.아버지가 죽고 누나 본인(시모네)에게 찾아가라고 좌표를 줄 거예요. 만약 동상(라스무스)을 고칠 수 없게 되면 죽이라는 유언을 남길게요. ■동상에 헌신하는 누봉인 시모네는 동상 라스무스의 병을 무족이라도 고치지 않겠다는 의견으로... 그 좌표를 찾아오겠습니다.거기에는 질병을 조사하는 사람이 있어서, 이 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


    그런데..... 분출하고 본인이 오는 바이러스...라슴스은 바이러스의 숙주 1만 아니라 공생하는 관계. 바이러스를 공격하면 고통을 느낍니다.통제할 수 없는 정세에 연구원들을 몰살시켜 버리고... 시모네는 그 광경을 보게 됩니다.음, 이걸 말하면 안 될 것 같은 직감으로 시모네는 라스무스가 아닌 연구실에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죽었다고 거짓말을 해버립니다.​​


    >


    숨진 연구원 중 한 동생인데 면역시스템이 없어 감기만 걸려도 죽을 수 있는 소녀 사라가 이 건물에 있었어요.라스무스와 딱 봐도 잘 어울리는 여자였거든요.​


    >


    이번 레인 시즌 2에서는 살아남은 자의 로맨스가 있고 더 즐거웠습니다.마르틴과 시모네의 서로에 대한 믿음.. 그래서 위기가 오지만 결말이 다시 만과인이 되는 것도 아주 좋았고.


    >


    레아와 예안. 왠지 위태로운 이 커플. 둘 다 약간 어딘가 결핍이 있는 것 같지만 왠지 모르게 잘 어울립니다.레아는 계속 신앙에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올 시즌에는 신뢰를 잃고 방황하는 모습이 아쉬웠어요.​


    >


    >


    사라와 라스무스.두 개의 궁합이 잘 맞았네요. 큰 소년 소녀 세상의 중국을 모르고 살고 있던 두 소년 소녀는 폐허로 변한 유원지에 갑니다.만질 수는 없지만 서로에 대해 알고 느끼게 됩니다.이렇게 하루를 보냈으니 죽어도 좋다는 사라를 살짝 이야기하고.. 찾으러 온 누군가와만 자신이 되기 쉽습니다.​도 레인 시즌 2에서도 발암 요소는 많이 존재하는 것. 근데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 하라다가도!!! 이 남매는 왜 둘이서 터놓고 이야기를 하지 않는 걸까!! 숨쉬기 힘들어!! 라스무스는 이렇게 커다란 어른이 되었는데!! 아직 감정은 아이아이입니다 라는 것이 정말로... 한 대 때려 주고 싶기도 했어요. 흐흐


    >


    고치러 다시 돌아온 기지 우여곡절 끝에 치료에 성공했다고 소견했는데... 바이러스가 진화한 거예요.라스무스는 이제 바이러스 자체가 됐네요.이를 이용하려는 아폴론은 군대를 이끌고 와서... 그들은 어떻게 될까요?​


    >


    유리창을 끼고... 이걸 보면 미드OA가 의견을 내요 서로 만지지 못하고 보기만 하는 설정이 너무 좋더라고요.순수한 사랑의 생각은 이때 더 태어나서 나쁘지 않으니까요.​


    >


    사라의 죽소음 후 폭주하는 라스무스와 멘붕이 온다.떠났다고 생각한 마르틴, 다시 돌아왔어요. 이제 헤어지지 마, 너희들... 마지막 부분에 반전도 있고 스포일러가되는게많아요. 이 부분은 직접 보세요.시즌 3완전히 기대된 것입니다. 레인 시즌 28개밖에 없어서 아쉬웠다.지난 시즌보다 더 재미있어진 상념! 다만 시즌 3에서도 최근처럼 좀 다른 책이기를 바라게 되네요. 흔한 좀비물로 전락하지는 않겠죠? 그리고 라스무스 역의 루카스 シェ골 투네센! 이 이름도 어려운 미소년! 90년생이라고 하지만 신비로운 매력 품품이네요~ 요즘 저는 해질녘부터 새벽까지 미드를 보고 있어요. 시즌 2구경하는 중입니다. 이것도 재미있네요. 제가 보다가 가면 떨어뜨린 미드리스트요즘 이거 공유한다.빌리언스--별로 좋아하지 않는 헤지펀드로, 하나 하는 돈 빌려주는 똑똑한 아이들 본인이 오는데 점점 더... 어페어 - 염원하는 남자와 여자 서로 다른 시선으로 예상 전개되는 건 좋지만... 볼수록 열이 나서 그만뒀어요.본인이 토플라이어--SF물이라 기대해봤는데... 너무 어두운 상념. 주인공들의 매력 없는 소음... 본인이 토폴 신의 기사단--별로 끌리지 않는다.사실이유가아무것도아니고잘보느라사념이안와서안본적도많아요. 리전, 새로운 시즌도 못 봤네요.넘쳐나는 콘텐츠... 정말 재미있는 걸 찾는 게 더 힘들 것 같아요.재미있는 것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