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2:20

    >


    만나서 반갑습니다어깨에 멘 자율주행차 오가의 매일이 자율주행차가 자신에게 오게 된다면 어떤 사건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


    이봐요! 만약 자율주행차가 자신에게 오면 무엇을 하고 싶어요?저는 제 영화와 TV를 볼 예정입니다.독서도 너무(?) 하고 싶은데 제가 구역질이 심해서 글씨를 보니 힘드네요.( ́;ω;`)


    >


    무인 제동차가 나빠졌기 때문에, 영화를 보면 이런 고민인 걸까요?잠깐 생각해봤는데 자동차 극장도 없을 것 같네요.ᅲ


    그리고 이런 영상도 있으니까 올려보세요.국토교통부가 랩으로 알려주는 자율주행자동차! 무인 자동차네요.한 번 보고 갈게요.^^


    자율주행차는 최근 자동차회사들뿐만 아니라 IT회사들도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지요! 그럼 본격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문제점을 살펴보겠습니다.


    >


    첫번째-문제 발생의 주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제 주체가 운전한 사람이 없는 차를 되어 버립니다.그래서 이런 문제를 보험에 어떻게 포함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말다툼 운전자와 자동차 회사 그리고 보험사의 소송과 공방이 이어집니다.아, 그렇군요.음, 자동차 회사와 보험 회사가 알아봐서는 안 되겠네요.ぇ..www


    >


    두번째 - 트롤리 딜레마는? 사람들에게 다수를 구하기 위해 소수를 희생시킬 수 있는지를 판단하게 하는 사고귀추를 가리키는 이야기입니다.^^


    무인 자동차가 어쩔 수 없는 정세에 맛닥했다고 가정했을 때 전에 5명의 사람이 있어서 방향을 틀면 벼랑 끝에 운전자가 사망할 경우 고런 정세다 판단을 내리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할까?이것은 더 애매해서 어렵네요.내가 살아 5명이 숨지고 5명을 살리면 내가 죽어 여러분은 어떻게 소견 하시모토인입니까?


    >


    셋째, 해킹 무인 브레이크 차량의 시스템을 해킹하여 고의로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존재합니다.자율주행차 해킹에 대해서는 업계가 해결해야 할 과제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누군가 누군가에게 복수심에 이런 해킹을 통해 고의로 사고를 쳤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이 문제는 철저히 해결해야 한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금 당장 동차를 생산하는 기업은 이익을 위해 서둘러 만드는 것을 스토리아해야 하고, 하나도 안전! 두 번째도 안전! 안전 확보가 된 후, 그렇게 위에서 스토리 한 문제를 해결해 발매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오노 씨는 19대 대통령의 보통 선거가 열립니다 저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국민을 위한 대통령 정부를 위한 대통령다운 좋은 대통령이 당선되었으면 합니다.인증샷을 던지며 자율주행자동차 사고점에 대한 포스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끝까지 읽어줘서 고마워요! 좋은 밤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