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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하나9 서울모터쇼에서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카를 만났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3:32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심정을 흔드는 최신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일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고 슴니다. 예전에는 한번 갔다오는 sound 정예기 오랜만에 찾아갔는데, 임니다시 주차장 표시를 따라다니고 결국 이마트에 차를 세우고 먼 길을 걸어 들어가니 평일에도 정예기 많은 관람객이 전시장 내부를 가득 메웠습니다. 단순히 빛나는 최고급 자동차를 보고 체험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행사인데, 어떤 주제로 진행되었는지 알고 따라가는 것도 이런 전시회를 즐기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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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20하나 9서울 모터쇼는 큰 환경을 소견한 지속 가능한 에덱지, 자동차의 무한한 연결이 가능한 연줄 크티도우, 단지 기존의 이동 수단을 넘어선 모 빌러티 등 세개의 주제를 핵심에 이루어졌는데, 그 중 코넥티도우카은 SKT 5G의 상용화와 함께 어느 정도 자신 급속히 우리 생활에서 만자에 될지 기대하게 된 자율 주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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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고속·초저 지연, 초연의 결의의 특징을 갖고 있는 5G는 단순히 우리가 빠른 속도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정도를 뛰어넘는 엄청난 청천 루루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인천 행복드림구장에서 체험한 AR야구게입니다.이본인의 소셜 룸과 같은 VR을 이용한 서비스를 시작으로 통신과 함께 현대 사회를 구성하는 가장 큰 축의 하본인인 교통에도 많은 시도와 전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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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변이는 이번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지만, 멋진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탑승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안전 장치를 넘어서서 걔 하나 최근, 운전자 없이도 알고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기술까지 한자리에서 만난 것입니다. 보르 소소 그 복판에 있는 SKT 5GX의 부스를 방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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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세대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시킨 인공 지능이 탑재된 5G, 자율 주행 카 셰어링, 차량이 가장 가장 아프소소 눈에 띕니다. V2X(Vehicle to Everything), 드라이브 PX2(Drive PX2)라이프니다(Lidar), 레이요(Radar)센서 등이 탑재되고 어디든지 호출하면 원하는 목적지까지 탑승자를 이동시키고 다음의 호출, 지상 또는 주변의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대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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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등장한 차량 공유 플랫폼에 자율주행차를 조합한 이런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자가용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최신 기술이 결합되어 유기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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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실내와 차체에 설치된 많은 카메라와 전면 상단의 레이더, 하단의 라이더가 보입니다. 카메라로 전후좌우로 발발하는 모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멀리는 레이더를 가까운 곳에서 갑자기 발발하는 상황에는 라이데스를 이용해 대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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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광자를 이용한 라이입니다(LiDAR)는 갑작스러운 귀취에 대처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장비 중 하과인이지만 작은 빛까지도 감지하여 탐지거리를 늘리고 기후에 상관없이 정확하게 물체를 탐지하기 때문에 빠른 반응이 가능합니다.라이입니다. 와 레이더의 상호 보완과 연동으로 보다 완벽하고 안전하게 승객을 태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수집된다양한주변환경과사물에대한데이터는위의동영상과함께끊겨집니다.없이 수집되고 처리 역시 해석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어 목적지에 안전하게 닿게 되는 기본적인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태우고 이동하면서 안전을 도모합니다.짊어져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완벽한 상태의 운행과 대처는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위의 동영상에서는 이런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도입되면 우리의 일상이 어떻게 바뀔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출발에 이미 목적지를 입력해 주유와 주차 등 필수사항을 체크하고 결제까지 해 각 탑승자의 개인 취향에 맞는 쇼핑이나 엔터테인먼트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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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5G의 빠른 네트워크의 속도는 평균 50msec이라는 짧은 시기에 차량을 연결하게 되므로 지금 각각 개별적으로 동작하는 자동차가 아니라 모두가 유기적으로 상호 작용을 하면서 움직이는 1이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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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를 가능하게 V2X(Vehicle to Everything)기술은 모든 차량과 운행 데이터를 수집하고 디플러 닌 기반의 인공 지능으로 분석함으로써 갑자기 일어난 사건, 구급차의 이동 등을 전체 파악하고 최적의 경로로 목적지에 도착하게 대해 주십니다. 현재 가끔 교통정보만 반영해도 도착시에 매우 빨라지는데, 이런 기술이 적용되면 교통체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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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커넥티드 카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무선이라는 특성상 해킹은 항상 존재할 수 있는 위험 중 하나이지만, 이를 예방하기 위해 양자 난수 발발에 따른 암호화로 기회를 최소화하려고 조사 및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침입이 감지되면 현재 상태나 위치를 알려주고 구조대를 파견하는 등의 적극적인 조치까지 동시에 이뤄지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완성단계는 아니지만, 이것도 가장 중요한 핵심기술 중의 하자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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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DMAP은 수집된 다양한 정보를 준실시간으로 수집하여 딥러닝을 기반으로 운행환경 및 교통표지, 신호, 도로표지, 긴급귀취 등을 분석하여 신속하게 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 영상을 보면 실제 데이터가 어떻게 수집되고 전송 처리되며 반영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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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의 건너 편 WITH:US'(위 도스)의 측면에는 정류소 표시를 보이지만 5G의 상용화가 도저히 오육지 운전사 없이 실제의 셔틀 버스처럼 운영할 서비스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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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주 일요일 4월 7일까지 결심된 20일 9서울 모터쇼에서 가장 최근까지 조사한 이내용은 전체 전시회 중에서도 일부이며, 벤츠 나쁘지 않고 테슬라, 재규어 등 실제로 보니 더 멋진 차와 아름다운 레이싱 걸들을 정예기 많이만 아닐 수 있습니다. 사진에 다 찍지 못했지만 잠시 자리를 뜨지 못할 정도로 매력적인 차가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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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없이도 자유롭게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자율주행차와 이 모든 차량을 화물의 큰 네트워크로 연결해 안전과 원활한 흐름을 구성하는 커넥티드 카가 언제 상용화되고 만날 수 있을지는 아직 정확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SKT 5G의 상용화를 출발점으로 그 뵤은쵸은 카마 개시되고 있어 이에 앞서서 댁 무그와잉 많은 전문의들이 발생할 수 있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볍게, 또는 저처럼 전문적인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방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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