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뽕따러가세 칭구엄마식품점 본인왔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0:04


    우블리가 나쁘지 않은 아주머니는 누구? 네! 송가의 이모입니다.^^ 핑크퐁 뽀로로 피카츄만 괜찮은 아들이 누군가의 이름을 알고 있다니 대단해! 아줌마가 직접 오는 방송에 한 번 자신이 생겼어요.'뽕 따러 가자'라는 프로그램인데요.​


    >


    >


    사연 신청곡을 받으면서 노래를 불러주는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이렇게 전국구를 다니면 송가인의 목이 남아있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노래를 듣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열렬히 노래를 부르는 멋진 가수!


    광주예고 나온 송가인이 찾은 친구 엄마집! 그곳이 사실은... 저의 안채입니다. 갑작스런 전화에 나는 당황해서...


    >


    >


    아무튼 엄마가게에 가서 맛있는 보양식을 먹고 갔어요 정말 엄마가 미스트로트를 볼때마다 항상 뭔가 자신있게 먹어? 회가 지날수록 내용화가 점점 된다고 걱정했는데...결국 어머니가 직접 손으로 보양해 주셨네


    >


    >


    그리고 저희 친정아버지는 송가인의 광팬!! 카인이 콘서트 응원하러 가서 우블리랑 찍은 사진을 보내드렸더니 세상에 본인... 현수막에 그렇게 걸어놨던...


    >


    >


    ​ 어머니가 정직하게 요리 솜씨 1프지앙아은 최고네요!!!그것은 인사 즈옹! 고등학교 친구들도 가끔 하는 내용이 엄마가 만들어 주셨다. 음식을 먹고 싶다는 내용이 많거든요. ᄒᄒ 그중 한명에도 카인이 포함되어있던 능(陵)


    >


    >


    폰타리카세 덕분에 가인이가 광주에 와서 어머니 가게에서 편하게 구경하다가 마치 고등학교에 자주 간 느낌이었어요.최신은 굉장히 유명해진 탓에 얼굴 보는 거 한번밖에 못 하게 된 애잖아요 쿠쿠쿠


    >


    >


    >


    엄마가 밥을 맛있게 해줘서 너무 뿌듯했어요.​


    >


    >


    ​ 송 카인의 제2의 고향인 광주를 거실 그늘에 와서 폰 타러 가세 촬영한 덕분에 제 어머니가 텔레비전에도 나오고 어머니 기에타...!​


    >


    >


    카인도 맛있게 먹지만 붐씨도 맛있게 먹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엄마 댓글에 붐씨가 척척 맞춰주고! 촬영한 것이 잔뜩인데 편집이 되어서 아쉽지만, 어쨋든 오랜만에 친국도 만자신고라서 좋았어요! 전에도 항상 응원하고 있었지만 앞으로도 가수로써 더 잘 되기를 빌며 또 퐁타로 가자고 본방사수하면서 더 친국을 응원하고 싶습니다~송가인 친국엄마식당도 많이 찾아갑니다.대단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