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ppt 템플릿 잘만드는법 본인무눈이야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9:46

    >


    안녕, 왕별이야! 항상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들에게 겨울 느낌이 나는 트리 컨셉이면서도 눈이 조금씩 차 있는 스타일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조금 겨울에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면서 조금 더 귀여움을 표현하기 때문에 이렇게 표정도 찍어봤어요!


    >



    모두의 흐름은 영상에 추가한 것을 내용으로 적어 둡니다.그리고 아무튼 내용도 봐주세요 ~


    >


    폰트는 아모레 퍼시픽의 예쁜 폰트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안다ㅎㅎ1단의 핵심은 눈에 뭔가 다음의 긴 것으로부터, 상부를 표현했는데요!pt 좋은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


    >


    사실 design을 잘하시는 분이라면 직접 만드는것도 좋지만, 제가 실력이 좋지않다면 이렇게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만! 제가 사용해보는 이유는 레이아웃에 대한 비밀이 있기때문입니다.레이아웃을 잘 만들고 싶다면 여러가지 design을 보면서 제가 해석을 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어렵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잘하시는 분 중에 벤치마킹을 안하시는 분은 없습니다. (물론 벤치마킹의 기준은 copy가 아닙니다.) 아이디어를 얻어서 자신만의 것으로 해석해야죠!


    >


    이 부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마치 집을 지을 때도 설계를 하듯이 컨셉과 함께 어떻게 만들지를 생각해 두어야 할 것 같아요! 뭔가 익숙한 분들은 어떻게든 머릿속에서 잘 조합할 수 있지만 아내 sound 하실 거과인 중요한 프로젝트를 준비하신다면 메모를 해서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ppt잘하시는분들중에잘하시는분들이랑이런세세한부분에차이가나는것같아요!font자체에강약을조절해서더중요하게의견하는것을나타내는게필수인데요!역시이럴때도어렵다고생각하시면다른사람들이만들어놓은것을참조해서재해석해보세요!


    >


    font같은 경우는 배치과의 정렬에도 당연히 관심을 가져야하지만! 여러가지 스토리를 그릴때는 왼편에 배치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중앙소트를 사용하고싶을때는 적은 스토리는 활용하면 됩니다!


    >


    조금 독특하고 나쁘진 않으니까, 타기 위해서 저같은 경우는 왼쪽 정렬을 하면서도 이렇게 뭔가 다른 것과 함께 타봤죠!?뭐든 잔뜩 넣을 필요는 없어요! 적당히 하는 게 나쁘지 않고 타면 붙일게요! 저는 상단 왼쪽에 메뉴를 만들었고, 스토리 은의 중간에 일러스트는 하단에 이런 순서로 넣어봤어요.​​


    >


    문장만들어가있으면조금팽팽할수도있기때문에많은사람들이도형을사용하고있어요.꼭 화려할 필요는 없어요.단순히 과인타과인만으로도 충분히 멋있게 만들수 있어요!


    >


    도형상, 컬러로 뒤집을 수도 있지만, 또 틀로 활용할 수도 있고, 특징에 맞게 본인에게 맞추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뭐든지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열심히 만들어 보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 부분에서 제가 하나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콘셉트를 정해서 소리 뒤의 주제를 잃지 않고 만들어갈게요! 만들어보면... 조금 헷갈릴 수도 있고, 이렇게 방향을 정하면 그걸 내가 지키고 있는지 중간중간에 생각해서 만들면 됩니다! 예를 들면 들어가는 예기가 디자인과 맞는건지...!! 이렇게틀안쓰고만들었는데전체적으로계속선을안만들고사용하는지통해서도성같은부분이있습니다!


    >


    예를들면화려하게만들어야할부분이아니라예쁘게어울리는부분이라고생각하는데화려함이있도록과잉하게표현된것은아닌지소개해주세요.​​


    >


    뭐든 처음 소음에 만들 때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런 거니까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해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원래 이런 부분은 하다보면 감각도 잡고 실력도 거의 매일 해나가는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소음으로 만들었을 때는 정말 어떻게 그렇게 만들 수 있었나 싶었어요!ᄏᄏ


    >


    그러니까 Chuesound에는 관련 서적을 읽었을 때... 와, 모를 줄 알았는데 해보니 정예기...저는 개인적인 이론 부분도 물론 중요한 이모 한과인 실천이 가장...!!!10번 읽는 것보다 한번 실행하고 보는 편이 좋다는 것은 더 다른 방향으로 소견한다는 것은...나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줄 알았어요.예전에는 왠지 전문적인 기술 부분에만 신경을 썼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에 디자이너가 되었을 때, 포토샵도 알아야 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뤄야 한다고 생각해서 공부했습니다. 와아~ 정예기 디자인을 잘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툴을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 감각을 익히는군요! 이 부분은 당신 무과의 반전이었고, 소견도 못했던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부인께서도 그 길을 파본 후에 어떻게 저런 얘기를 하거나, 확 알게 되지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여러 툴을 알고 있다는 것이, 과잉이라는 것은 아니고, 그것보다도 감각에 더 관심을 갖자!


    >


    비록 제가 작업한 프로젝트가 중요하지만 새내기인 경우에는 프로젝트가 있을 리가 없잖아요. 그럴 때는 포트폴리오가 중요해요!


    >


    언제나 노력하면 잘해서 좋은곳에 갈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포기하지말고, 여러분이 멋진 길을 가주세요! 후후


    >


    아무튼 매일 여러가지 내용들을 뒤집어 놓으시네요. 조금 더 본문으로 돌아가신다면 고민에 표현하셔도 될것 같고, 전체적으로 어울리게 자기자신을 타시면 여러분이 시도를 다양하게 하면 멋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후후


    >


    그리고 배경인 경우는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그럴 때는 제가 사랑 첨부해놓은 이미지를 배경설정해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


    , 일단 이렇게 배경의 같은 경우를 4개를 그다 sound기 때문에 적절하게 조정을 하고 포인트를 가지고 그다 sound우시묘은 될 것 같습니다!w


    >


    freeppt 템플릿 여러분 본문의 경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ᄏᄏᄏ 근데 사실 여기 과임에도 원래 하나만 다 부르려다가 갑자기 아래과인 더 다소 그거 보려고 눈은 좀 더 크게 그리자... 이러면서 이것 저것 만들고 이렇게 만든거다!


    >


    아무튼, 마지막을 잘 읽어주시길 바라며, 그럼 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bye!비.울타리 하나 2개 2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