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프엔 ? 레이오버엔? 넷플릭스 ,Nexflix 띵작 넷플릭스 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8:18

    I love Netflix ❤️ 진짜 하루 종일 넷플릭스에서 살아.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재미있었던 걸작들을 최근에 보고있는 것ᄏᄏᄏ공유


    윤 현민의 첫 2역#나 혼자서 그대 혼자~첫 2부작 오프의 하루 동안 정주행 완료 omgTo Binge watch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모 관련 컨텐츠 중에서도 인기가 보니 내가 앞서고 모두 시청 완료한 것, 동백꽃 필 무렵 응답하는 최초의 988#윤계상 오빠 때문에 정주행한#쵸코레ー토쵸은헤잉, 당신 때문에.#유열의음악앨범 생각보다 너무재미있었어요 #첫사랑은처음이라서 #갱차나울리는내용도심박해졌습니다 그리고 조이가 너무 예뻤다 #그녀는 거짓말을 아주 사랑한다.


    >


    요즘은 보지 않는다고 보지 않는다고 했지만 한번 보면 빠지게 되더라도 하트 시그널의 원작 테라스 하우스 20일 6시작한 도시 남녀에서 보는 소리


    >


    그 때문에 시즌 2내가 기다리던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Sexeducation


    >


    그리고 몰래 문서도 본다. 문서도 sound식 문서 무당 재미있다 광장사장님 나쁘지는 않은 길 위의 요리사들 국한계의 셰프데이비드 ジャン 나쁘지 않은 아그리데리셔스 그렇게 긴박감의 실화에서 나쁘지는 않은 몰입도 높았던 석해균 선장 구출후였던 예기 아덴만의 새벽도 재미있게 보았다. ⇒


    >


    그러므로 미친 짓 하는 舞 어린이대기 #사랑의 불시착종료만 기다리는 한 방에 궁금하지 않게 몰아가고 싶다. 넷플릭스 화질도 멋지고 요즘도 랩탑에 넷플릭스만 켜고 오프 보내는 중


    >


    그리고 역시 추천해주고 싶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이여 ᄏᄏ 이 전후속편도 나왔어 タイトルの같은 제목 뒤에 PS를 붙여 재밌게 본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


    미국은 스마트TV에 넷플릭스에 로그인 할 수 있게 되어있어 레이오버때 요즘 넷플릭스만 보는 것처럼 아직 두바이집에 TV가 없어서 좋다면 안될 것 같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