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러브, 데스&로봇 각 화별 스포없는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34

    >


    드디어 넷플릭스의 '러브데스&로봇'을 다 봤어. 총 18개의 단편 아이니 만화 모음.사실 이 리뷰가 거의 3분의 2는 넷플릭스에 공개되고 바로 썼지만 자신의 먼 곳을 계속 미루다 가시방 쓰게 된다. 내가 괜찮다는 팀 밀러와 내가 괜찮다는 데이비드 핀처 제작이라 정예기 기대도 많이 했고 그 기대에 부응하는 아이애니메이션이었다.각 화가 20분을 넘지 않고 짧은 것은 10분도 되지 않아 술술 부담 없이 볼 수 있다. 아, 개인적으로 블루레이가 자신있다면, 이 리뷰의 목적은 대략적으로 줄거리 알람과 그림체가 어떤지 맛보기 공급, 그리고 후방주의 앰퍼지 알람을 위한 것이므로 스포는 하지 않겠다.대강 이야기는 이 10초 보고 팡당하고 자신 넷플릭스에서 공급하는 각 화뵤루 요약에서 가져온 것. 사진은 모두 Imdb에서.각 화마다 폭력성과 선정성을 표시하고 있다.​ 폭력성상=청소년 관람 불가를 받은 송곳 폭료크성 중국=12세, 15세 관람가 받은 송곳 폭료크성 아래= 싸우지 않으세요 선정성=안 파 준 후방 주의자로 단독 보▲ 선정성 중=남자든 여자든, 노출이 있는 것은 여기에 분류. 그러나 노출이 바로 자신의 집안에 대한 자신의 비중은 낮다. 그러나, 공공 장소에서는 볼 만하지 않은 선정성하=건전합니다.​


    >


    괴수 전투 경기 예기 그리고 그 승리에 대한 이면세계이야기.'아리타+레이디 플레이어'가 제 느낌이다. 매번 봐왔던 것 같은 느낌에 집중도가 떨어질 뻔 했지만...! 마지막으로 딱!!!! "와~어쩌나" 라고 이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는 느낌이 든다. 거짓 없이에서 하나뿐인 느낌이었다.러브, 데쓰, 그리고 로봇의 3개가 거짓 없이...한큐에 흔히 나타나는 것이다.​


    >


    인간들이 멸종한 곳에 관광 온 로봇 3대의 이야기. 욕은 있지만 그래도 충분히 지하철 버스로 봐도 OK할 만한 편이었다.약간 월-E 같은 느낌과 얼마 전 유출된 픽사 단편의 느낌도 자신 있다. 인간이 푸석푸석한 곳을 견학하고 인간의 것을 하나하나 체험해 보는 내용이었다. 로봇이 갖고싶었어 그리고 귀여운 거 등장했어요. ​​


    >


    살인을 목격한 여자와 살인 추격전 이야기. 정말 후방주의가 필요한 분이었다. 이거 진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와 상념이 많이 비슷해! 사이버 펑크도 조금 있고 애니메이션이지만 만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기 때문이다. 얘기해보면 단순하고 그렇게 될 수 있는데 연출이 너무 좋았어!! ​


    >


    괴물의 침략을 막는 농촌 로봇 조종사들의 이야기. 나쁘지 않아. 이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아. 어딘지는 잘 모르겠지만 많이 본 느낌이다.. 그래서 별로 새롭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 시리즈 안에서는 별로 없는것 같았다. 메가면 슬러그 느낌도 있고 퍼시픽림도 있기 때문이다. 농촌이긴 하지만 그만둬! 미국의 농촌은 sound층 나쁘지 않게 강하다!


    >


    유적에서 만난 괴수의 게이샤 넷플릭스에게는 "무덤을 매장한다"라고 나쁘지는 않은 듯하지만, 사실상 "영혼을 빨아들이는 자"가 원래의 제목. 약간 이 스토리보드에 물든 듯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굉장히 잔인함 피를 많이 튀김...괴수가 딱 포식음... 그래서 이 아이애니 시리즈에 러브데스 로봇스토리에서 '하나 더 귀엽지 않아'를 더 추가시켜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 목소리. ​


    >


    아내의 목소리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봤을 때 가장 나이가 많았다.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이야? 이에키웅 우리가 요구르트를 주식으로 가는 세상 1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요구르트가 '정권'을 쥐고 세상을 지배하는 얘기였다. 아내의 목소리에서 끝까지 이건 말도 안 되는 소리야. 그래, 그래서 어디까지 대단한 느낌으로 볼께요 ᄏᄏ 그림체가 귀여워하지만 귀여움에 속아 이 시리즈가 큰 인물이라는 것을 잊자.


    >


    경로 설정이 잘못된 우주선에서의 '구삼녀'를 만난 내용. 이건 정내용 애니메이션인지 실사영화인지 구별이 안가! 자주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정도 디트로이트 비컴휴먼의 속마음입니다. 이건 좀 더 내용하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서 여기까지. ​


    >


    구미호와 구미호 사냥꾼의 아들 이스토리. 이번 작품도 제1화처럼 러브 데스 로봇에 충실한 영화. 하지만 전부다 다른 상념이었다.그림체가 중국의 애니메이션 같았어.그래서 뭔가 폭력적이고 선정적인데 중국배경으로 상념이 오묘. 중국에서는 이런 일이 금지입니다.존 이스토리의 마음에 들었던 이야기 중에서 누군가를 꼽을 수 있다. 아.. 그렇다고 나의 개인 취향이 이상하지 않은 안타까운 것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 타이틀이라고 할 수 있다.


    >


    쓰레기장에 사는 할아버지에게 이곳을 찾아보자고 시청 공무원이 찾아왔다. 그래서 할아버지는 여기에 대한 이야기를 본인에게 하게 된다.짧은 시간에 자기 이름을 스쳐 지나치듯 싫다며 스쳐 지나가듯 피가 흩어지곤 하는 것이다. 아니, 할아버지 말씀인데 이게 무슨 일인가 싶지만, 뭐 그렇다.본인 이름의 반전도 있고, 낚시도 있고, 그런 상념이었다. 쓰레기가 토루 3에서 자신 온 쓰레기 더미에 집을 세운 상념입니다.​


    >


    군인 늑대인간 이야기. 보자마자 이거 진짜 게임 보고 싶어! 하는 감정이 있었다. 아니, 실사 같은 그림을 다 그렇게 생각한 것 같기도 한데. 원래 이건 게임이고, 과인과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단편영화이긴 하지만 게임의 데모 버전 같은 감정. 군인으로 임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이 늑대인간으로 변하여 임무를 수행하였습니다.가는게 게임에서 더 매력있어 보이는 감정이었다..사실 이 생각 말고는 재밌는지는 모르겠어.​


    >


    우주에서 사구리하다 조난당한 외계인 이예기 판타지가 아니다. 구조대는 58분 후(후)에 와서 산소는 14분 남은 그이츄이이다. 그럼 여기서 구원의 손이란? 내가 정예기 생각하지 못했던 것... 짧지만 강렬한 쪽 그라비티와 비슷하지 않나 싶더니 이내 그 생각을 지울 수 있었다.


    >


    사막 한가운데서 차가 거리를 나쁘지 않게 멈춰 선 사람들의 내용. 사막에서 해저를 체험한다면...? 이 시리즈 중에서 가장 감성적이다. 보자마자 판타지아의 감성이야. 했습니다. (디즈니라고 하기보다는 내용이 의식의 흐름 같다는 소견)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에로 애니메이션이라는 걸 잊자고 알림.


    >


    하나 3화에 어울리는 제목.하나 3번 비행기 조종사 이야기. 제목이 아무리 그렇다 해도 본래의 상징이 있기 때문에 계속 조마조마하면서 보게 된다. 이 에로 애니메이션이 평화롭게 끝날 리 없다. 이렇게 봤어. 비행기 조종에 이런 3D캐릭터지만 게이입니다라는보다 영화의 느낌이 더 강했어요 아니, 근데 이거 실사 영화 아닌가?


    >


    그림체가 되게 특이했어요. 미쿡코믹스볼만한고민 팀미러 작품으로. 제목만 보고 뭘까 하다가 정예기를 날카롭게 봤다. 선정성, 폭력성은 아침인데 뭔가 흐릿하고 철학적인 느낌도 들었다. 그러니까 이쪽을 보고 깨달은 것이 있어. 아, 맞다. 이 제목이 러브데스&로봇이었지? 오랜만에 로봇을 봤다.


    >


    임임을 수행하는 강도단(?) 스토리. 승마 없이 전과결만 있어! 마다질주부터 시작하자! 액션이 시원시원하다. 매드맥스를 보는 감정도 있고 뭔가 Apx감정도 조금 남. 미국 애니메이션을 보는 감정이었다.​


    >


    김치냉장고 안에 문명이 살고 있다 이제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정이 이야기 김치냉장고에 인류의 역사가 있다... 이 황당하고 신비롭고 어이없는 그런 얘기다.


    >


    대체 역사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이쪽의 선의 아돌프 히틀러가 6개 각각 다른 이유로 사망하게 된다면 어떤 대체 역사가 발생할지 나타낸다. 그런데 별로 유용한 대체 역사답지 않은 소리. 그리고 그림체가 귀여울수록 이야기는 시커먼 것이 있다.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제목은 러브데스로봇이었다. 실소를 거듭하며 웃는 봄 나는 재미있었다.


    >


    괴물들로 폐허가 된 마을을 조사하는 러시아 군인들. 시신 속에서 비밀경찰이었던 사람의 수첩을 발견하게 된다. 이것도 좀 분명히요. 동감 좀비가 쏟아지는 그런 거죠. 여기에 본인이 오는 것은 좀비가 아니다. 최종편치고는 조금 아쉬웠다. 시즌 2나 자신 오면!!​ ​ 내 개인의 취향은 개인적으로 1화, 2화, 8화, 16화, 17말. 본인 말고도 재밌어! 그저 내 개인 취향은 위였을 뿐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